햄스터의 솔직한 Review Show

19.11.07 블랙머니 메가박스센트럴 더부티크 시사회 후기(권력의 폐해) 본문

영화 솔직 Review/시사회,무대인사 Review

19.11.07 블랙머니 메가박스센트럴 더부티크 시사회 후기(권력의 폐해)

리뷰하는햄스터 2019. 11. 7. 23:37

시사회 4일 연속으로 가다!

 

이번에 본 영화는 11월 5일에 봤던 영화랑 같은 블랙머니이다.

자세한 영화후기는 https://reviewshow.tistory.com/78 을 참고하면 되고 이번에는 더부티크 관람관을 평가하고자 한다.

 

19.11.05 블랙머니 메가박스 VIP시사회 후기 (검은돈과 권력)

블랙머니를 보고싶었는데 이게 왠 떡? 이번에 본 영화는 블랙머니이다. 원래는 13일에 볼려고 했으나 가장 먼저 문자가 온 시사회가 블랙머니이다. 블랙머니 VIP시사회는 진짜 특수한경우로 걸린것 같다.(메가박스..

reviewshow.tistory.com

이번에 블랙머니 시사회를 넣었을때 가장 특이한 곳을 응모하려고 하니 코엑스 아니면 센트럴인데, 센트럴이 더 부티그여서 넣어 봤는데, 거기에 당첨이 된 것이다.

메가박스 센트럴은 고속터미널역에 있으며, 교통의 거의 요충지에 있다고 본다. 하지만 잘 보이는 곳에 영화관이 있는곳이 아니여서, 처음 가는사람에겐 조금 길찾기에 고생을 좀 해야된다.

(고속터미널 지하가 워낙 넒어서 찾기는 좀 어렵다)

[사진] 블랙머니 시사회 티켓

메가박스 센트럴은 전부 더 부티크로 구성되어 있다. 그러므로 가격은 일반 영화관에 비해 조금 쏀 편이다. 대신 특장점이 있는데, 그건 바로 좌석이 많지 않으며 좌석간격이 생각보다 넓으며 중간에 먹을곳을 둘 수 있는 것이 있어서 좋은 것 같다. 마지막으로 사운드와 넓은화면은 덤이다.

스위트는 메가박스 코엑스나 분당 또는 스타필드 하남에 위치한다.(스위트는 35000원부터 시작)

나중에 스위트 리뷰할일이 있으면 스위트도 리뷰하고자 한다.

이번에 간 메가박스 센트럴 더부티크 103호의 명당자리는 G열~I열 4번~9번이 가장 명당이다.

글쓴이가 앉은 G열 6번,7번이 가장 가운데 좌석이다.

[사진] 달콤팝콘L+맥주L

이번에는 맥주를 먹어보기로 했다.

맥주L사이즈를 시켰는데, 생각보다 목넘김이 좋았던 맛이였다. 하지만 맛은 그렇게 있는편은 아니다.

달콤팝콘은 역시 실망을 주지 않는 맛이다. 

[사진] 훈제치킨

메가박스 센트럴에는 훈제치킨을 판매하고 있다. 가격은 원가로 8000원지만 메가박스 센트럴은 50%할인하여 4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훈제치킨의 양은 그렇게 많지는 않은데, 4000원의 가격엔 만족할 맛이다.

8000원으로 만약에 먹었다면 실망을 크게 할 것 같았다.

 

메가박스 센트럴 더 부티크 평가

 

8점  /  10점

 

⓵조조로 오면 가성비가 좋은 영화관이며, 또한 메가박스 센트럴에서 파는 메뉴도 있음, 

⓶혼자 보단 둘이 오면 가장 좋으며, 세트메뉴를 시키는걸 추천함.

⓷뭔가 난 좀 더 혜택을 받고 싶다 싶으면 돈을 더 주고 메가박스 코엑스에 있는 더부티크 스위트를 느끼는게 좋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