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스터의 솔직한 Review Show

19.11.14 엔젤해즈폴른 후기(누명씌우고 암살을 꿈꾸는 자) 본문

영화 솔직 Review/2D Review

19.11.14 엔젤해즈폴른 후기(누명씌우고 암살을 꿈꾸는 자)

리뷰하는햄스터 2019. 11. 14. 12:36

엔젤해즈폴른 과연 무슨 영화일까?

이번에 본 영화는 엔젤해즈폴른이다. 이번주 개봉영화 중에 고르다보니, 좀비랜드 아니면 엔젤해즈폴른 둘중 하나를 골라야 되는데,  그나마 이름좀 있어보이는거 골라서 이 영화를 선택했다. 이 영화는 이름도 어려워서, 친구들한테 영화 제목을 잘못말하는 경우가 많았다. 어제는 영화를 보려고 했으나, 날씨도 안좋고 해서 오늘 보았다.

서울은 밖에 많이 춥다 보니 패딩을 입는 사람이 가득했다. (글쓴이는 아직도 가을 차림으로 입고 영화관 가서 으어 춥다 했다는 사실..)

[사진] 엔젤해즈폴른 앞면

이 포스터만 봤을땐 분명 드론테러와 관련된 영화여서 액션일거라는 예상을 했다.

뒤에 백악관으로 보아 대통령과 관련된 영화가 나올것같아 지루할거라는 예상을 하고 있었으나, 저 왼쪽에 있는 건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해 직접 봐야지 알것 같다구 판단되어 CGV등촌으로 갔다.

 

[사진] 엔젤 해즈 폴른 영화티켓

이번에 간 곳은 CGV등촌 4관이다. 2관,5관,8관,7관,6관은 전부 리뷰했으나,  CGV등촌 4관은 처음 리뷰해본다.

CGV등촌 4관은 WIDEBOX나 MYBOX가 없는 곳이다. 다른 일부관에는 있으나 이 상영관은 없는 곳이니, 참고 하길 바란다.

CGV등촌 4관의 명당자리는 글쓴이가 앉은 곳이 가장 가운데이며 E열~H열 7번~10번이 가장 명당이다.

CGV등촌은 지정좌석제이므로, 지정좌석이외에는 앉을수 없으니 주의바란다.

[사진] 스몰콤보 + 플레인 핫도그

글쓴이가 이날 아침일찍 일어나자마자 바로 와서 그런지 아침식사를 하지 못했다. 그래서 스몰콤보는 무조건 기본으로 시키고 플레인핫도그까지 해서 아침을 해결했다.

이번엔 팝콘양이 많아 1시간 넘게 먹어서 기분좋았다.(평소면 40분이면 바닥나지만)

CGV등촌은 셀프탄산음료라 섞어마시기가 가능하다. 셀프탄산음료에 추천메뉴에 보니 코카콜라+환타파인애플 조합으로 먹었는데, 색다른 맛이 나서 독특했다. CGV등촌에 오면 셀프탄산음료를 강력 추천한다.

 

관람 Point

 

⓵배닝이 누명을 씌운자를 찾는게 Keep Point

⓶도와주는 조력자가 누구인지?

 

평가

 

6.1 점  /  10점

 

스토리:

연기:☆☆

재관람의사:★☆☆☆

 

⓵'난 영웅이 억울함을 당하는게 좋아'하는 사람에게 이 영화를 추천함

⓶권력의 그림자를 잘 보여준 영화

⓷중간에 다소 지루한 부분이 있음

⓸액션영화를 좋아하는사람은 다소 실망할 수 있음

⓹국가와 관련된 영화를 보고 싶은사람은 봐도 무방함.

 



Comments